Gbrick News

NEWS

언론보도지브릭,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과 블록체인 기술 개발 협약 체결

㈜지브릭 이혜진 대표(왼쪽)와 고려대 이상진 교수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일보 박전규 기자] ㈜지브릭(Gbrick)은 최근 고려대학교 자연계캠퍼스 미래융합기술관 강당에서 고려대 정보보호 대학원과 기술제휴와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 및 기부체결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지브릭과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간 지브릭 메인넷 고도화 사업자문 및 고려대 산학 협력방안 창출을 목적으로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한 블록체인 인재 양성 및 취업연계를 추진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신사업 발굴 및 기술 개발 제안을 비롯한 지브릭 메인넷 고도화 사업 자문, 고려대 산학 협력 방안 창출, 지브릭 메인넷 글로벌 사업 자문, 블록체인 인재 양성 및 취업연계 등의 분야에서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가동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지브릭 이혜진 대표이사, 고려대 이상진 교수(정보보호대학원장), 이동훈 교수(정보보호대학원), 정익래 교수(정보보호대학원) 등이 참석했다.


지브릭 이혜진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과 지브릭 블록체인 기술 고도화를 진행함에 있어 상호 협력해 효율적인 결과를 창출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블록체인의 미래 기술 발전을 위해 지브릭에서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며 “ 앞으로는 한층 더 나아가 블록체인 사업을 다원화해 학생들의 조화롭고 전인적 발달 도모에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는 11일 창립 1주년을 맞는 지브릭은 말레이시아 크래커(crecker) 메신저를 런칭 중에 있으며, 무역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출처 : 충남일보(http://www.chungnamilbo.co.kr)


기사원문 보기

 Copyright ⓒ Gbrick group / Holdings .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68 대륭포스트타워5차 706호

Add. #706, Daeryoomg Posttower5,  68, Digital-ro 9-gil, Geumcheon-gu, Seoul, Republic of Korea